[임대표 분식] 임대표분식 아침밥 기대없이갔는데 왠열 :)
2016-07-05
임대표 어느 분식점 보다 맛있었어요 재 방문의사도 있어요 혹시 분식드시고 싶다고 생각할때 여기 가면 후회 없을거 같아요 :) 같은 건물에 있어요 아직 새로 지은곳인지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~~ㅎㅎ 그럼이만
배달 분식 임대표 부천점 솔직후기
2021-06-28
#부천분식 #배달분식 #임대표부천점 #솔직후기 김밥이 너무 먹고 싶었다 외출하고 집에 오기 전 사왔어야 했는데 또 비싸게 배민 배달을ㅡㅡ 김밥 하나 먹겠다고 이것저것 사서ㅡ최소금액을 맞추고 배달비까지...
[부천,부천시청역,중동/임대표]... 김밥과 두루두루 무난한 분식
2018-05-26
[부천,부천시청역,중동/임대표] 점심 메뉴 선택권을 주면 거의 대부분 분식집을 선택합니다. 나름 맛집들 여기저기 델구 다녔는데..ㅋ 아직은 뷔페스타일의 음식점과 분식집을 선호하네요 일요일에는 많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