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 강남피시방 쓰리팝PC 카페 :) 컴터 먹통 머선일ㄷㄷ
2023-02-11
ㅂㄷㅂㄷ 서울 강남피시방 쓰리팝PC 카페 :)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있고 먹을것도 많아서 좋았으나 피씨가 먹통인거는.... 업무를 해야 뭘 시켜먹어볼텐데 20분동안 암것도 못하고 그냥 나왔네용ㅠㅠ 넘나...
[부산대역]만원의 행복 쓰리팝 피씨카페
2019-04-25
피씨방에서 밥먹어 보고 싶어서 3. 집에 있는 노트북이 꾸져서 이기 때문에 와 근데 언제부터 피씨방 이렇게 좋아짐 좀 많나...? 오늘은 월급받은날이라 막쓰기로 그래도 나온 금액이 총 17,500원 비회원이용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