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사동 태원가든/복날맞이 삼계탕 한그릇
2017-08-13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진짜 두툼 그래서 자르기가 힘듬 생삼겹 삼겹살에 냉면 먹으면 꿀 아 왜 또 삼계탕 이야기하다가 삼겹살 이야기하냐 아무튼 태원가든은 맛있다 (안 맛있는 거 거의 없음)
<대전 부사동> 태원가든
2019-02-14
오랜 단골집 같은 곳. 오리고기가 맛있는 집~ 올때마다 이렇게 오리로스를 먹는다. 마트에서 종종 사먹는 다향오리와는 비교불가의 맛. ㅎㅎ 그런데 오랜만에 왔는데 예전보다 야채가 줄은 느낌적 느낌...
[청주] 동남지구 중화요리 맛집 <태원> 5번째 방문 후기
2024-03-02
동남지구 말고도 저는 어딜가든 주차가 늘 걱정이라 주차장이 있는지부터 알아보는데요 태원은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지하2층까지 있어서 주차장에 자리가 널널했어요 ! 동남지구에 위치해 있고...